사무실 - 복사 및 붙여넣기 활성화
Office - Enable Copy and Paste는 Microsoft Corporation에서 개발한 무료 확장 프로그램으로, 사용자가 웹에서 Office의 우클릭 메뉴와 리본에서 자르기, 복사, 붙여넣기를 할 수 있게 합니다.
이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사용자는 Office 웹에서 작업할 때 익숙한 우클릭 메뉴와 리본 도구 모음을 사용하여 이러한 필수 기능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. 이 확장 프로그램은 종종 메뉴를 통한 Microsoft Office 웹에서의 복사 및 붙여넣기를 제한하는 웹 브라우저의 한계를 해결합니다. 추가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이 확장 프로그램은 원활한 복사 및 붙여넣기 기능을 가능하게 하여 Office 웹 사용 중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.
이 확장 프로그램은 자주 Microsoft Office 웹을 사용하고 자르기, 복사, 붙여넣기 작업의 효율성에 의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도구입니다. Office - Enable Copy and Paste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작업 흐름을 간소화하고 Office 문서 내에서 콘텐츠를 원활하게 전송할 수 있으므로 Office 웹 사용자에게 필수적인 추가 기능입니다.